더스토리 출판사의 윤동주 시집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초판본을 발견하다

 

분수에 안맞게 남의 미래 걱정을 하며 죄책감 마져 드는 순간이었다. 방금 ‘영풍문고’에서 커피하나 시켜놓고 책을 잔뜩 가져다가 구입할 책을 고르고는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주문하는 얌체짓을 마쳤으니깐.

kakaotalk_20161209_225129596

바로 그 때 출판사 더스토리에서 내놓은 초판본 시집들을 발견했다.내 손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윤동주 시인의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를 집어 들었고, 시집을 펼치자마자 <별헤는 밤>이 딱!

kakaotalk_20161209_225130189

어느 출판사가 이런 기특한 짓을 하는 건지 ‘더스토리’라는 이름을 기억하고 집에 와서 찾아보니 요즘 초판본 출간이 유행이란다.(http://ch.yes24.com/Article/View/30445) 아무튼 이런 거 좋다.

kakaotalk_20161209_225129061

윤동주 시인 시집도 소장하고, 나의 죄책감도 덜 겸 책을 계산할 때 쯤 다시 한번 생각 났다. 확실히 지금 내가 오프라인 서점의 미래를 걱정하고 있을 때는 아닌 것 같음.. 내 코가 석자.
(물론 이 시집은 7,700원이라 온라인으로 단권만 주문하면 배송비가 붙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사는 게 더 쌈!)

Advertisements

Share Your Thoughts and Help Me Grow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